본문 바로가기
IT제품이야기

아이폰12 프로 케이스 카메라보호 풀커버

by SmartABY 2024. 3. 13.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가성비 최고의 제품만을 소개해드리는 abycase 입니다.  오늘은 상당한 유저분들을 보유하고있는 아이폰12 프로(iphone12 pro) 케이스 중에서 괜찮은 풀커버 제품 소개해드릴께요. 2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측면 에어터널 범퍼와 카메라보호 풀커버기능 변색방지 코팅이 되어있는 신제품입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재구매를 상당히 많이 해주고있어서 제품 인지도역시 상당한 제품입니다. 


제품 옵션명: 크리스탈 프로
기종: 아이폰, 갤럭시 전기종 구매가능
특징: 기존 튀어나온 모서리 범퍼대신 충격흡수에 효율적인 측면에어터널 탑재, 카메라홀 풀커버,변색방지기능
가격: 1,900 원 ( 변경예정) 

 제품 상세보기 클릭
https://naver.me/F1eYq7fz

아이폰 케이스 슬림 투명 젤리케이스 아이폰12프로 맥스 : 에이비와이케이스

아이폰케이스,아이폰투명케이스,아이폰14케이스,아이폰14투명케이스,아이폰14카드케이스,아이폰12프로케이스,아이폰12미니케이스,아이폰11케이스,아이폰xs케이스,아이폰se2케이스,아이폰11프로

smartstore.naver.com


아이폰12프로 케이스

카메라 렌즈 홀만 뚫려있는 형태의 풀커버 케이스입니다. 최근 카메라 필름을 붙이지 않고 이렇게 풀커버 케이스를 원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데요. 아무래도 필름을 붙이게되면 일반적인 케이스와는 호환도 안되고 빛반사나 카메라 화질에 문제가 생겨 최근에는 필름대신 풀커버 케이스를 착용하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아이폰 풀커버케이스

카메라홀의 디자인도 대충 만들지 않고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카메라 렌즈가 포인트가 되는 이쁜 디자인입니다. 

아이폰케이스

측면 버튼은 2중구조의 절개 버튼으로 되어있습니다. 덮혀있는 형태이지만 오픈형처럼 부드럽고 쉽게 터치가 되어 사용상 전혀 이질감이 없습니다. 물론 유저분들만다 차이는 있겠지만 구매자 분들중에 아직 버튼감으로 문의를 하신분들이 한분도 없을정도로 버튼감은 상당히 우수합니다. 

아이폰12프로케이스

측면 에어터널로 기기를 한번 더 잡아주기때문에 모서리가 툭 튀어나온 범퍼케이스보다는 사용상 부담이 적기도하고 충격흡수에 상당히 효율적입니다. 

하단 스피커홀도 디자인이 상당히 우수하게 되어있습니다. 먼지 유입을 최대한 억제시켜주는 작은 구멍들로 되어있어서 2중 보호의 효과가 있습니다 .

모서리에 한번더 세로패턴으로 에어터널이 들어가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후면에 물번짐을 방지시켜주는 도트가 들어가있긴하지만 가까이서 보기전에는 그냥 투명으로 보일만큼 아주 처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깔끔한 형태의 아이폰12프로 풀커버 케이스 입니다. 아이폰15프로, 아이폰14프로, 아이폰13프로 등 인기기종부터 갤럭시 최신기종까지 모두 판매를 하고있은 옵션에서 크리스탈프로 를 선택하셔서 구매하시면됩니다^^

측면 하단에 스트랩 구멍이되어있어서 스트랩을 넣고 다니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디자인이 될듯합니다.

기존 투박한 범퍼를 싫어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깔끔한 형태의 카메라 풀커버 케이스입니다 

딱딱하고 충격흡수에 도움이 안되는 하드케이스의 단점이 너무 많아서  tpu 젤리케이스 구매하시는 분들이 정말많으신데요. 황변을 최소화 시켜주는 소재적용과 카메라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카메라 풀커버 디자인 핸드폰을 엎어놓거나해도 액정이나 카메라가 닿지않는 단차로 인해 상당히 많은 분들이 구매및 재구매를 보여주고있는 케이스입니다. 가격이 무려 2천원도 안하는 파격가에 판매를 하고있기때문에 가성비 좋은 아이폰케이스, 갤럭시 케이스를 구매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카메라보호 풀커버케이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씨글로벌 | 김보미 |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81-9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371-22-01785 | TEL : 070-8682-4750 | Mail : 77bsb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수원권선-08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