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제품이야기

목 어깨 안마기 제스파 실사용 후기

KLPGA,KPGA 투어일정 대회정보안내 2018. 3. 7. 22:42

목차



    목 어깨 안마기 제스파

    간만에 제품후기를 쓰네요ㅎ 최근에 많이 사용하고있는 휴대용? 안마기 소개해드릴께요. 벌써 3개째 구매해서 사용하고있으니 제품받고 후기쓰는건 아니니 오해하지 않았으면 합니다ㅎ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스파 라는 브랜드는 전혀몰랐던건데요. 티비에 누가 사용하는거보고 인터넷 검색했더니 이 브랜드가 나오더라구요. 비슷하게 생긴 어깨안마기 가 많이 나와있었지만 너무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에 선택했답니다.

    펼쳐놓은 사진인데요. 조금 무거운듯합니다. 그래도 적당하게 무거워야 안마하기 제맛이죠ㅎ

    밑에 팔걸이는 뒤집어서 양쪽으로 붙일수있는데요. 허리나 다리에 대고할때 양쪽을 붙여서 안마하면 고정이잘됩니다.

    나이드신 부모님도 사용이 가능한 아주 간단한 기능으로 되어있는데요.버튼도 적당히커서 누르기도 편하답니다. 
    전원버튼과 회전방향 바꾸기버튼,강도 변경버튼과, 온열기능 버튼이 있답니다.

    온열기능을 한번 눌러놓고 사용하다보면 전원을 켜고 끌때 매번 안눌러도 자동으로 켜지니 이건 좋답니다.

    어깨에 대고 사용하고있는 사진인데요.와이프가 아주 자주사용하는 아이템이 되어버렸네요ㅎ

    양쪽으로 팔을 끼워놓고 안마를 해야 위치나 강도가 정확하게 잡힌답니다.

    다리에도 사용할수있고 어느곳이나 안마가 가능합니다


    충전 케이블이있어서 충전하고 이동하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무선충전 겸용해서 69,000원 주고 제스파 사이트에서 구매했답니다. 집에 안마의자가 있으면좋겠지만 솔직히 큰  안마의자를 둘데도없고 넘 비싸서 사기도 임대하기도 부담이되는데요. 작고 실속있는 작은 이동형 안마기가 딱입니다.

    제스파 목 어깨안마기 장점은 편리한 사용방법과 유선,무선(충전가능한) 기능, 15분후 자동꺼짐기능,안마강도 조절기능 등을 들수가있구요. 단점은 너무 약한 온열기능(따듯해지는게 느껴지지않음),충전케이블 잭 부분이 너무 쉽게빠짐(3개를 구매했지만 다 너무 쉽게빠짐)등을 들수가있겠네요. 그래도 이정도 단점쯤이야 안마볼의 안마기능이 우수하기 때문에 잊을수가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