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이야기

자꾸만 손이가는 알뽀또 크리미 버터 크래커 샌드

KLPGA,KPGA 투어일정 대회정보안내 2015. 2. 12. 17:55

목차



    요즘 사무실에서 입이 심심해서 자주 먹는 과자가 있는데요. 바로 알뽀또 입니다.

    그냥 뽀또도 아니고 알이 들어갔는데요. 좀 작은 과자라서 이런 이름이 붙은거 같네요.

    스트레스 받을때 가끔 과자를 먹는데. 이건 좀 너무 자주 손이가서 배 나오는게 걱정이 되는정도네요.

    버터가 들어가서 그런지 달달한게 왜이리 맛나는지...

    과자가 몸에 좋은게 아니란건 알지만 이건정말 맛나네요.

    허니버터칩을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버터가 들어간건 왠만한건 다 맛나는듯.

     

     

     

    크라운에서 만든 크리미 버터 뽀또 인데요.

    알뽀또라고 유명해요.

    비타민 A.B1,B2,E 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배만 안나오면 좋을듯.

     

     

     

    포장이 디자인이 정말 귀엽죠.. 좀 저렴하게 팔면 좋을텐데 말이죠..과자가 비싸긴해요.

     

     

     

    영양성분인데요. 아무래도 지방이나 탄수화물이 많네요.

    포화지방이 25% ..

    비타민도 있으니 그리 나쁜 과자는 아닌듯.

     

     

     

    요건 이번에 하는 이벤트 인듯해요.

    뒤에는 게임을 즐길수 있는 란이 있네요.

     

     

     

    고객 사랑 선물 대잔치 입니다.

    경품이 정말 다양하네요. 요즘 홈플러스 경품 사기로 말이 많은데요.

    그건 아니겠죠. 이 과자를 홈플러스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저도 홈플러스 이벤트에 무심코 지원했다가

    보험 회사에서 엄청나게 전화온..결국 내 정보를 보험에 팔아버린 홈플러스.. 얼마전 소비자 단체들이 불매운동을 하던데요. 정말 대기업은 이러면 안되요.. 왜그리 사는지.. 소비자가 우습나.

     

     

     

    벌써 오늘도 3개 이상의 알뽀또를 까먹고 있어요.

    이거 한번 잡으면 계속 나도 모르게 봉지를 뜯고있는 나를 발견하게되요.

     

     

     

    버터가 들어있어서 너무 달달하게 만들었는데요.

    역시나 스트레스에는 이런 과자가 기분 전환에 좋은거 같아요.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된답니다. 지방이나 탄수화물이 있어서 성인병에 좋지 않아요.

     

     

     

    귀엽고 깜찍한 크래커샌드 인데요.

    그냥 뽀또도 아니고 알뽀또 입니다. 다양한 과자가 많이 있는데요.

    최근에 이거 먹는 재미에 푹 빠져있답니다. 맛난다고 너무 많이 먹지는 마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씨글로벌 | 김보미 |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81-9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371-22-01785 | TEL : 070-8682-4750 | Mail : 77bsb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수원권선-08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