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평택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 , 노을과 오성가연을 한눈에 볼수있는 타워형 카페

    여러분들에게 수도권 곳곳의 이쁜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는 임바리(유투버) 입니다. 오늘은 평택의 유명한 전망대카페인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을 방문했는데요. 평소에 보지못한 이색적인 카페라서 아주 놀라웠고 신기했습니다.  

    https://youtu.be/4BCn8F4DP4c

    겉으로 보기엔 마치 작은 남산타워같기도 하구요. 보기힘든 카페라서 기대를 갖고 방문을했습니다. 높은 위치에서 360도로 아래를 내다볼수있어서 어느곳에 앚든 아주 멋진뷰를 볼수가 있습니다. 

     

     

    간만에 날씨좋은 주말이라서 많이들 나와서 휴일을 즐기고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좁은공간으로 인해 창가자리외에는 조금 불편함이있습니다. 

     

     

    오성강변이 바로 보이는 멋진뷰입니다. 이곳 강변에 좋은카페들이 몇군데있는데요. 비교할수없는 독특한곳이라 장점이 더 많은듯합니다. 

     

     

    아래 주차장도 잘 마련되어있구요. 하지만 타워형태라서 사람이 많이 들어올수가 없는 문제점이있어서 사람이 몰리지않은 시간대에 오시면 좋을듯합니다. 물론 낮에 보는 전망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노을을 한눈에 볼수가있다는점이 제일  큰 장점인듯합니다. 

     

     

    투썸메뉴와 동일하기때문에 가격도 그리비싼편은 아니구요. 매장도 아주 깔끔하게 만들어져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가 이런매장이 또 있나요?? 전 처음보는듯합니다ㅎ 

     

     

    아래 주차공간인데요. 꽤 넓습니다. 이곳에 주차하고 커피마신후 강변을 걷고 와도 됩니다. 별도로 주차비를 받는곳은 아닙니다. 

     

     

    360도로 테이블이 배치가 되어있어서 다양한 뷰를 감상할수가있는데요. 아무래도 강변이 좋겠죠?ㅎ 

     

     

    여기는 카페를 나와서 강변을 걷다가 노을이 이뻐서 찍은사진인데요..마치 우주선처럼 보이네요.

     

     

    오성강변은 낚시를 즐기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들오시는 곳입니다. 강옆에 자전거 전용도로가 마련되어있어서 자전거나 산책을 즐기시는 분들도 너무 많구요. 아주 느긋하게 경치를 즐길수가 있는곳입니다. 

     

     

    매일 비슷한 패턴의 카페만 방문하고 리뷰를 하다가 이렇게 독특한 카페를 방문해보니 신기하기도하고 상식을깨는 매장이여서 기분좋게 경치구경도하고 이쁜 노을도 보고 맛있는 커피도 마시며 휴일을 즐겼습니다. 얼른 코로나가끝나서 다양한곳에 방문하고 사람신경쓰지 않으며 맘껏 리뷰하고싶네요ㅎ 오늘은 평택에있는 투썸 플레이스 리버타워점을 방문했는데요. 유투브에 오셔서 실제 소개영상보시면 한눈에 보실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