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사랑

골드cc 야간 라운드 시간및 가격

반응형

골드cc 3부 야간 라운드 시간 및 가격


요즘 날씨가 좋아서 야간 라운딩을 많이들 하고있는데요. 낮에 시간이 안되는 직장인분들한테나 가격적으로 저렴하게 다녀오려고 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시간대 입니다. 골드cc는 특히나 야간 라운딩하기 딱좋은 밝기 입니다. 다른데는 라이트가 제대로 있지가 않아서 어둡거든요. 

퍼팅할때도 홀컵도 제대로 보이지않아서 대충 감으로 치는경우가 많은데 골드cc는 페어웨이나 그린 벙커에서도 그리 어둡지가 않아서 플레이하기 좋답니다. 

물론 경기권에 있는 분들에게는 기흥ic 근처에 있어서 거리면에서 타 골프장과 비교할수없을정도로 좋구요.

시행일자는 4월 5일 부터 시작이 되었구요. 티업시간은 오후 4시 이후에 시작이 됩니다. 4월 그린피는 사이버회원일경우 일,월요일은 9만원입니다. 

평균 10만원대 정도라고 보시면될듯하네요. 조금더 저렴하게 다른 골프장갈수도있지만 어두워서 제대로 못칠바에야 이런곳에서 조금더 주고 가는게 좋을듯합니다. 

주중가격과 주말 가격인데요. 아직은 그리 비싸진 않네요. 야간 캐디피는 13만원 입니다. 3인이상 플레이도 가능하네요.

골드cc는 벚꽃이 유명한데요. 벚꽃길이 유명해서 사람들이 정말 많이 오거든요.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골드와 코리아cc에서 하는 이벤트도 다양하네요. 야간 라운딩끝나고 벚꽃길도 걸으면 좋을듯합니다ㅎ

여기는 콘도가 있어서 가족들과 오기에도 좋은데요.매년 오지만 가격대비 이정도 콘도는 없다고 자부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씨글로벌 | 김보미 |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81-9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371-22-01785 | TEL : 070-8682-4750 | Mail : 77bsb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수원권선-08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