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및 먹을거리

화성 융건릉앞 한정식 맛집 한국인의밥상 솔직후기

SmartABY 2019. 5. 25. 17:34
화성 융건릉앞에 한정식 맛집이 있는데요. 그근처분들은 다 알고있겠지만 '한국인의 밥상' 입니다. 다양한반찬과 괜찮은맛 적당한 가격으로 추천드리는곳입니다.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는 않는다고 하는데요. 그부분도 괜찮아요.

상호는 상당히 잘지은듯ㅋ 티비에 나오는 프로하고같네요ㅋ 잊어버리지는 않을듯합니다. 도로 옆에있고 융건릉앞에 바로있어서 찾기도쉬워요.

여기가 차 주차할곳이 힘들었는데 바로옆에 공영주차장을 만들어놔서 주차는 아주 좋습니다.여기 식당은 거저 먹었네요ㅋ

대기가 많아서 식당앞은 이미  만차입니다.기본적으로 주말에는 30분이상 기다리는걸 예상하고오세요

메뉴는 아주 간단합니다.가격도 만원으로 적당합니다.
반찬도 다양하게 나옵니다.

음식이 나오고 바로 사진을 찍어야하느데 먹는중간에 찍었네요ㅋ

요건 돼지장작구이.. 적당히 맛납니다.

식당안 곳곳에 여러가지 옛날물건들이 있는데요. 아주 정겹답니다. 옛날생각도 나구요

자리도 넉넉하고 앞뒤자리도 정말 넉넉해서 가족끼리 오시면 아주 좋습니다.

절구도 여기저기 있네요. 전체적으로 한정식집으로 소품이나 디자인이 아주 좋습니다.음식도 가격대비 괜찮구요. 주말은 손님대비 직원이 별로없어서 추가반찬을 시키려면 아주 힘듭니다. 테이블에 벨도 없어서 뭘 더 시키는건 아주 불편하네요. 이근처 한정식 집은 이곳 한국인의 밥상이 제일 좋은거같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씨글로벌 | 김보미 |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81-9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371-22-01785 | TEL : 070-8682-4750 | Mail : 77bsb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수원권선-08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