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신동 카페거리 줄라이퍼스트 ( July 1st)

    #신동카페거리 에 위치하고있는 #줄라이퍼스트 는 행정구역상 주소는 화성시 반정동으로 되어있어서 반정동 카페거리라고 하지만 여기가 어떻게 화성시인지 참 신기하기도하다 수원안에 위치하고있는데 말이다.ㅋㅋ

    여기는 카페거리가 예전부터 형성이 되어있는데요. 바로 옆에 농가의하루 라는 아주 괜찮은 레스토랑이 있어서 꽤나 유명하답니다.

    여기는 실내 인테리어가 아주 럭셔리 하답니다. 엔틱으로 꾸며진 의자와 테이블이 아주 인상적인데요.

    물론 책은 그냥 인테리어랍니다. 볼수가 없어요.ㅎ 

    가운데 위치한 화분과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인상적이네요.

    인테리어에 상당히 신경쓴 모습이 보입니다. 하천 산책길도 잘보이구요.

    주문하는 곳이 아담하긴하지만 브런치를 다양하게 만드는곳이라 안쪽에 주방이 별도로 있어서 규모가 작지는 않아요.

    여기 신동카페거리의 장점은 바로 산책로 광교부터 동탄까지 이어지는 하천산책길은 정말 이쁘답니다. 

    여기 주민들이 상당히 많이 다니는 길이죠.

    이쁜 카페에 가보면 다양한 인테리어들이 있는데요. 현대적인 인테리어 보다는 이런 엔틱의 고풍이 느껴지는 카페도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사진찍기 좋은곳? ㅋㅋ 인싸들이 많이올듯

    카페라떼를 시켰는데요. 라떼아트도 독특하게 잘하네요..

    커피맛도 괜찮아요.. 

    여기서 오전 업무를 보고 사무실에 가려고합니다 

    오전 10시에 오픈을 하네요.. 깔끔하고 이쁜 줄라이퍼스트 한번 놀러오세요~ 작은 단점은 의자가 조금 불편하다는거?

    이 근처 다른카페보다는 의자가 엔틱이라서 그런지 조금 불편하네요.. 그거외에는 좋아요^^ 사장님과 직원분도 상당히 친절하시구요. 인터넷도 잘되네요. #신동카페추천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씨글로벌 | 김보미 |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81-9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371-22-01785 | TEL : 070-8682-4750 | Mail : 77bsb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수원권선-08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