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이야기

갤럭시s23 울트라 케이스 카메라보호 범퍼 투명 젤리케이스

by SmartABY 2024. 2. 23.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가성비 최고의 핸드폰케이스를 소개해드리는 abycase 입니다. 오늘은 많은 유저분들이 사용하고있는 갤럭시s23울트라 입니다. 기존에 투박한 범퍼케이스에서 벗어나 측면 에어터널 디자인이 들어가있고 카메라 부분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풀커버디자인과 카메라홀 디자인을 더욱더 돋보이게 만드는 디자인까지 되어있는 가성비 최고의 갤럭시s23울트라 케이스 입니다. 디자인과 그립감 버튼감에서 상당한 만족도를 보여주고있어서 리뷰에서도 상당히 후한 점수를 주고있는 갤럭시s23울트라케이스 입니다. 

제품명: 갤럭시s24 울트라 크리스탈 가드
기능: 카메라 풀커버 기능과 측면 에어터널의 범퍼기능, 버튼 2중구조의 안정적이고 쉽게 눌리는 디자인, 렌즈보호필름을 별도로 착용하지 않아도 안전하게 기기를 사용할수가있습니다. 출시 초반이라 1,900원에 판매를 하고있으니 많은 관심바랍니다.

구매하기 클릭
https://smartstore.naver.com/appleboy/products/9942764656

 

갤럭시S23 울트라 케이스 투명 렌즈보호 풀커버 : 에이비와이케이스

갤럭시S23울트라케이스

smartstore.naver.com

갤럭시s23울트라

일반적인 모서리 범퍼형태에서 벗어난 신개념 범퍼 케이스입니다.

카메라 보호필름없이 갤럭시s23울트라를 사용하실수있는 카메라 풀커버 디자인입니다.

측면버튼역시 보다 쉽게 누를수있는 2중구조의 최신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갤럭시s23울트라

모서리 범퍼가 부담되었던 유저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케이스입니다.

측면과 하단에도 에어터널이 살짝 들어가있어서 일상생활에서 받을수있는 충격을 최소화시켜줍니다.

카메라 풀커버 디자인으로 되어있고 디자인적으로도 상당히 매력적인 케이스입니다.

생폰에 가까운 tpu 젤리케이스이고 두껍지가 않아서 그립감역시 우수합니다.

카메라 부분전체를 덮는 형태이며 카메라홀이 뚫려있어서 보다 더 안정적으로 케이스를 사용할수가있습니다.

부담감없는 디자인으로 카메라를 더욱 더 돋보이게 하는 크리스탈 프로입니다.

후면은 기본 도트가 들어가있어서 물번짐을 최소화 시켜줍니다.

생폰 그대로를 사용하면서 디자인을 최대한 가리지않고 갤럭시s23울트라를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모서리 범퍼가 없으며 측면에 에어터널이 들어가있어 부담없는 디자인으로 충격에서 안전하게 기기를 지켜줄수가있습니다. 

흑면 하단에 스트랩 홀이 별도로 있어서 여성분들 스트랩을 간단히 걸어서 사용하실수가있습니다. 기종표시가 측면에 별도로 없기때문에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 케이스가 풀커버 디자인이 상당히 많이있습니다. 다이소 에도 3천원대 이상의 케이스가 많은 상황에서 1,900원에 판매하는 가격은 정말 괜찮은듯합니다. 곧 가격을 올릴 예정이여서 미리미리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기종은 갤럭시s23 시리즈부터 s23플러스, 갤럭시s23 모두 출시가 되었으며 옵션에서 갤럭시s24울트라 기종을 포함한 아이폰기종까지 모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갤럭시s23울트라케이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씨글로벌 | 김보미 |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81-9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371-22-01785 | TEL : 070-8682-4750 | Mail : 77bsb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수원권선-08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