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는 스마트폰, 가전제품, IT 기기 등 다양한 제품의 수리를 지원하고있습니다.이 글에서는 삼성 비스센터 예약, 영업시간, 휴대폰센터찾기,이용 방법, 주의사항 등을 상세히 안내해드립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무인접수기 (이용 방법)✨
내 주변 센터찾기✅
-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안내해 드립니다. 다른 센터 검색을 원하시면 지역/지하철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 센터 검색을 위해 접속한 브라우저설정에서 위치 기능 서비스를 사용으로 변경해주세요.



표준 운영시간✅
- 월 ~ 금 (평일) : 09:00 ~ 19:00 / 혼잡 시간대 : 월~금요일 10시 ~ 13시
- 토요일 : 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 : 휴무) / 혼잡 시간대 : 토요일 10시 ~ 13시
* 일부 센터 제외(삼성강남, 울릉도 - 센터 상세 정보를 통해 자세한 운영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은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18시까지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토요일은 방문고객 혼잡도에 따라서 당일 수리 및 액정 보호필름 부착 여부가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센터방문전 확인사항✅
- 액정 보호필름 부착 서비스는 센터별 상황에 따라 일찍 마감이 될 수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휴대폰 액세서리 서비스는 액세서리 구매 영수증 또는 해당 휴대폰을 반드시 지참해 주세요.
- 부품 구입을 위해 방문 시 모델명 확인 후 1588-3366으로 부품 예약을 해 주시면 재방문하는 불편이 없습니다.



대기 현황(휴대폰기준)✅
서비스센터 방문 후 수리 시작까지 예상 소요 시간입니다. 조회 시점 기준이며, 센터 도착 시 방문 시간과 대기 고객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원활: 30분 이내 접수/수리 시작
- 보통: 30~60분 이내 접수/수리 시작
- 혼잡:60분 이후 접수/수리 시작 (인근센터 방문 권장)
- 당일수리마감: 당일 수리 대상 건 초과 (접수만 가능)



전화상담 예약✅
전화상담 예약 시 제품 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드리며, 챗봇상담/이메일 상담으로도 전문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전화상담 예약 취소는 수신된 알림톡 또는 서비스예약에 예약조회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전화상담 완료 내용은 1588-3366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엔지니어 출장서비스를 원하시면 출장서비스 예약 메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챗봇 상담🔔
삼성전자서비스는 신속한 상담 및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챗봇 미리보기 가이드

입력 도우미
제품과 증상에 대한 입력 편의를 위하여 3가지 모드(증상선택, 촬영, 음성)를 제공합니다.
다문의 증상 선택 모드
제품별 가장 많이 문의하는 10건을 제시하고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 직접 입력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모델코드 촬영 모드
제품에 최적화된 증상 안내를 위하여 제품 모델명(코드)을 쉽게 인식 가능한 촬영 기능을 제공합니다.

받아쓰기(음성)모드
마이크 버튼을 눌러 궁금사항을 말씀하시면 바로 입력됩니다.


원격 상담🔔
상담사가 고객님 디바이스에 접속하여 고장 증상에 대해 빠르게 해결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원격 상담은 인터넷이 연결되어야 하며, 중요 데이터는 사전에 별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원격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상담사와 전화연결(1588-3366)이 필요하며, 실행파일을 다운로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격 상담 가능 제품

원격 상담 진행 순서

주의사항 안내
- 서비스센터를 이용하기 전에는 제품의 보증 기간을 확인해야 한다.
- 보증이 유효한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 고객은 서비스를 받기 전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야 하며, 이를 통해 원활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다.
- 서비스센터의 정책에 따라 특정 조건이 있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