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오늘 수원역 롯데몰에 있는 반디앤루니스에 다녀왔는데요.거기서 스마트폰 거치대 괜찮은거 하나 발견해서 블로그에 포스팅해 보려고 올려봅니다.일명 자바라 거치대라고 하는데요. 요건 책상이나 식탁에서 사용하거나 침대에서도 누워서 편하게 보며 사용할수가 있을듯한데요. 정말 정확한 위치에 스마트폰을 거치할수 있을거같습니다. 사실 모양이 좀 그렇긴 하지만 본인이 편하게 스마트폰을 활용할수 있다면 이정도는 되어야겠죠?^^

     

     

    자바라 스마트폰 거치대는 주변에서 사용하는 분들은 많이 보지는 못했어요. 아무래도 그냥 단순히 올려놓는 거치대 형식만 사용해서 그렇겠죠.사진에 처럼 아이폰6를 사용하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새로운 아이폰은 화면이 넓고 얇기도 하고 무게도 너무 가벼워서

    이렇게 자바라로 거치한다면 정말 편하게 영상을 보거나 문자나 인터넷 검색을 정말 편하게 보면서 할수가 있을거 같네요.ㅎ

     

     

     

    사무실에서 이렇게 하면 좀 눈치 보이겠네요.^^ 집에서 사용하면 정말 편할거 같죠^^ 침대에서 이거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침대옆에 잡아놓고 거치하면 정말 편하게 영상을 보면서 바로 잠들듯한데요.^^

    눈에는 안좋을거 같지만요.

     

     

    요렇게 꽉 잡고 있는데요. 이건 그냥 유리를 잡은거라서 좀 흔들리더라구요.

    그냥 책상두께정도면 정말 안정적으로 잡힐듯합니다.

     

     

     

    뒷면에서 찍은건데요. 정말 잘 잡혀? 있죠.ㅎㅎ

    모든기종의 핸드폰이 가능할거 같구요. 케이스가 있다면 빼고 하셔야할듯합니다. 그건좀 버거울듯싶네요

    물론 하드케이스는 물론 괜찮구요. 지갑형 다이어리 케이스가 있다면 불편할듯합니다. 무게도 있어서 떨어질거같구요.

     

     

     

    오늘은 수원 롯데몰 반디앤루니스 에 있는 it기기 코너에서 정말 괜찮은 스마트폰거치대 를 발견했는데요.

    다른건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로 눈에 확들어오네요^^ 그냥 단순히 거치만하고 충전하실분들에게는 어울리지 않을거 같구요.

    동영상이나 디엠비를 원하는 위치에서 보면서 작업하시는 분들이나 침대에서 잠들때 누워서 스마트폰을 보고싶은 분들에게 정말 딱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씨글로벌 | 김보미 |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81-9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371-22-01785 | TEL : 070-8682-4750 | Mail : 77bsb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수원권선-08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