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제품이야기

아이폰6 카드 젤리케이스 편리하게 즐기자

KLPGA,KPGA 투어일정 대회정보안내 2017. 1. 12. 21:24

목차



    이번에 소개해드릴제품은 아이폰6 카드 젤리케이스 입니다. 하지만 그냥 젤리케이스가 아니라 카드한장을 넣고 다닐수가 있는데요. 정말 편리하죠. 아이폰 고유의 멋을 즐기면서 자주 사용하는 카드는 바로 꺼내서 사용할수가 있기때문에 유저들에게 소문난 케이스입니다. 젤리케이스라서 기본 생활 스크래치는 기본이고 아이폰을 그대로 보여주면서 사용할수가 있기때문에 서브케이스로도 많이들 가지고 다니고 있답니다. 투명젤리케이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카드케이스 상세보기 클릭<<

     

     

    카드한장을 넣을수 있는 아이폰6 카드젤리 케이스 입니다.

    아이폰6는 목업폰입니다. 실물과 똑같아요.ㅎ

     

     

    후면 사진입니다. 그냥 일반적인 투명 젤리케이스 하고는 조금다른데요. 후면에 카드를 넣을수 있는 공간이있습니다. 밑에 파여진 부분은 카드를 밀어서 올릴수 있도록 만들어놓은 공간입니다. 아주 간편하게 카드가 올려집니다.

     

     

    하단부분은 오픈 되어있으며 충전 케이블 및 기타 스피커 부분까지 완벽하게 호환이 됩니다.

     

     

    아이폰6를 장착했는데요. 카드를 넣지 않아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측면이나 후면역시 안전하게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하단부 장착 사진인데요. 깔끔하죠.ㅋ

     

     

    볼륨버튼 역시 안정적으로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볼륨버튼이나 파워버튼은 젤리로 덮여져 있습니다.

     

     

    카드가 안쪽으로 쏙 들어가 있어서 그냥 있어서는 절대 빠지지 않습니다.  홈 안쪽에 쏙 들어가있기 때문에 물리적인 힘을 주지 않고서는 빠지지 않는데요. 젤리케이스를 헐렁하게 끼우시면 빠질수도 있습니다.

     

     

    하단부분의 파여진 부분에서 손가락을 이용해서 위로 밀면 쉽게 카드가 빠집니다. 카드가 살짝나오면 잡고 빼시면 됩니다.

     

     

    카메라 부분역시 깔끔하게 되어있죠?ㅋ

     

     

    카드케이스를 많이들 가지고 다니는데요. 하드케이스처럼 두꺼운게 아니라 이렇게 간편하게 넣고 다니시면됩니다.

     

     

     

    측면역시 깔끔하게 제작이 되어있는데요. 카드케이스 전제품이 도트 처리가 되어있어서 아이폰 뒷면의 물번짐이 없으며 두께도 1mm여서 생활스크래치및 충격에 대비할수가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시는 카드를 넣고 다니시고 필요할때 지갑에서 찾기 보다는 핸드폰 뒷면에서 꺼내서 바로 사용할수가 있어서 많은 유저분들이 사용하고있습니다. 아이폰6를 슬림하게 사용하실분들은 카드젤리케이스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