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미니 범퍼 젤리케이스 가성비 끝판
안녕하세요. 다들 건강히 잘지내고있으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릴제품은 제가 즐겨사용하고있는 기종인 아이폰12미니 범퍼 젤리케이스 소개해드릴께요. 가성비가 너무좋은 1,500원 범퍼케이스 입니다. 기본형으로 유저분들이 아이폰에 많이들 사용하는 케이스입니다. 범퍼도 그렇게 크지않고 버튼도 너무 누르기 쉽게 2중처리가 되어있는 제품인데요. 후면이 딱딱한 PC재질이 아닌 TPU 젤리케이스입니다.
제품 상세보기
https://smartstore.naver.com/appleboy/products/333298710
디자인은 기본형 범퍼케이스입니다. 일반 젤리케이스 두께인 1mm 정도 두께에 범퍼가 살짝 튀어나온 디자인입니다. 흔히 오프라인매장에서 볼수가 있는 대중적인 디자인입니다. 가격은 오프라인이 훨씬 비싸죠ㅎ 동일제품 최소 5천원정도는 됩니다ㅎ
아이폰의 경우 측면이 각이져 있는 디자인이기때문에 아무래도 측면쪽으로 충격이 몰리는데요. 충격흡수가 측면쪽에 보강이 되어있으면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너무 크지않는 에어범퍼라서 휴대성도 좋습니다.
하단 디자인은 오픈형으로 충전케이블 걸림없이 편리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무선충전도 이상없이 잘 작동합니다.
측면에 전원,볼륨버튼은 사진에서 보듯이 살짝 안쪽에 덪대어 디자인이 튀어나오게 설계가 되어있어서 적은 힘으로도 터치가 아주쉽게 됩니다. 보통 젤리케이스나 하드케이스 두꺼운거 사용할때 버튼이 잘 안눌러져서 불편함이 많았는데요. 이 범퍼케이스는 전혀 문제없이 부드럽게 작동이 잘됩니다.
볼륨 버튼쪽도 터치민감도가 상당히 좋은 2중구조로 버튼이 구성되어있어서 보다편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카메라 부위역시 살짝 튀어올라와있어서 후면 카메라 보호에 도움이 됩니다.
전,후면을 바닥에 놓았을때 핸드폰이 바닥에 닿지않습니다. 범퍼가 너무 두꺼우면 이동할때나 그립감도 상당히 좋지가 않은데요. 그리 부담스럽지않은 범퍼 디자인입니다.
아이폰 유저분들이 대부분 많이 사용하는 범퍼형 젤리케이스입니다. 후면이 딱딱한 구조가 아닌 전체 tpu 젤리케이스라서 보다 더 부드럽게 사용할수가 있으며 후면 하드케이스 사용시 스크래치로인해 뿌옇게 되는 현상이 없는 부드러운 젤리케이스 타입니다.
아이폰12미니 범퍼 젤리케이스 소개해드렸는데요. 후면이 딱딱한 하드케이스를 좋아하시는 분들도있으시지만 조금만 사용해도 스크래치가 금방생겨서 핸드폰후면이 뿌옇게 되는 현상을 사용해보셨으면 아실겁니다. 젤리케이스는 보다 더 부드럽게 아이폰을 사용할수가 있으며 충격흡수에도 상당한 도움을 줍니다. tpu 젤리 특성상 사용하다 보면 누렇게되는 황변현상이 발생하는데요. 이는 비싼 제품을 사용해도 마찬가지라서 가성비좋은 천원대 제품을 자주 사용하며 새것처럼 핸드폰을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동일제품을 타업체에서는 두배이상의 가격에 판매하고있으니 저렴하게 득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