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라비돌cc 그린피 가격 카트비 캐디피
2024 4월 라비돌cc 그린피 가격 카트비 캐디피
벌써 골프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4월 부터 골프 시즌이 시작된다고 봐야하는데요. 3월이 제법 추웠기때문에 예전만큼 많이 란딩을 가진 못했던것 같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는 부킹도 수월하고 그린피도 임박해서 저렴하게 나오더라구요. 올해는 제발 저렴하게 골프를 쳐보고 싶은 한해입니다.
라비돌은 화성 수원과학대 옆에 위치한 9홀 퍼블릭 골프장입니다. 수원, 화성, 평택 등 인근지역에서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찾고있는 퍼블릭 구장인데요. 시설도 좋고 가격이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성비로는 좋은것같습니다. 카트가 굳이 없어도 될듯한데..카트비가 조금 더 들어간다는게 아쉽긴하네요.사실 캐디도 없어도 될듯한데..
라비돌 골프클럽 4월 요금표 입니다.
작년에도 이런지 모르겠지만 3,4월 그린피가 동일하네요..느낌상은 4월이 좋은계절이라 그린피가 내린듯한 느낌이 듭니다. 5월까지 쭉~~ 갔으면 좋겠지만요.
7시 이전이 45,000원 입니다. 9시 이전이 50,000원 입니다. 이제 평일도 오후 4시 이후에 플레이해도 그렇게 춥지가 않을듯한데요..낮 시간이 애매하신 분들은 라비돌 저녁티도 좋습니다. 제법 환하기도하고 코스도 나쁘지 않습니다.
주말은 7시 이전에 60,000원 으로 평일보다는 15,000원이 비싸네요..아무래도 주말은 어느 골프장이나 비싸기때문에 가성비로는 주말도 괜찮은듯합니다. 하지만 라비돌은 주말에는 거의 18홀이 대부분이기때문에 예약하시기전에 홀 구분을 잘하셔서 예약을하셔야합니다. 주말 16시 이후도 70,000원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5월 그린피도 궁금하세요?
- 아래 5월 포스팅 클릭후 확인
2주전에 전화및 모바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제 날씨가 좋아지기 때문에 새벽티가 금방 사라집니다. 가성비로는 최고라서 얼른 치고 출근하시는 분들이 라비돌에는 정말 많답니다. 새벽티는 2주전에 오픈이 되면 순식간에 예약이 끝나니 참고바랍니다.
카트비는 팀당 40,000원 이며 2~3명일때도 40,000원입니다. 다른 정규홀보다 저렴하네요. 캐디피는 9홀기준 팀당 70,000원입니다. 캐디피가 9홀 치고는 비싼편입니다. 야간은 5천원 추가된 75,000원입니다.
라비돌은 클럽하우스에 그늘집이 있습니다. 첫홀 바로 뒤에 있기때문에 간단히 식사를 하시고 나가셔도 바로 같은 공간이라서 편리합니다. 가격도 다른 골프장에 비하면 저렴한편입니다. 김치찌개나 차돌 된장찌개 같은 메뉴도 있구요. 볶음밥도 있구요. 이 주변에 식당이 워낙많기때문에 굳이 그늘집에서 안먹어도 될듯하네요. 커피 가격은 저렴해요. 아메리카노가 5천원대.. 다른 골프장은 기본 만원인데요.ㅋㅋ 맥주도 있고 음료도 준비되어있네요.
좋은 점은 제가 이곳에 자주가는 편이라 이곳 직원들이 정말 친절합니다. 물론 아닌 직원도 가끔있고 캐디분들도 불친절한 직원도 가끔있지만 오래된 베테랑 캐디분들도 많으시고 접수받는 직원이나 기타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합니다. 이것 역시 제 개인 기준입니다. 대부분 기분좋게 9홀치고 왔답니다. 정규홀 가기전에 몸푸는 퍼블릭구장으로 강추하는 라비돌cc 입니다.
https://www.laviedor.com/la_cc1.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