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307

갤럭시s23 울트라 케이스 카메라보호 풀커버 방탄 범퍼 젤리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가성비 최고의 모바일 악세사리를 추천해드리는 abycase 입니다. 오늘은 갤럭시s23울트라케이스 중에서 카메라 풀커버 형태의 모서리 범퍼형 케이스 소개해드릴께요. 기존 범퍼 케이스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되어 출시되었습니다. 제품명: 방탄 클리어 프로 기종: 갤럭시s23울트라 외 아이폰 모든기종 특징: 모서리 범퍼형 카메라 풀커버 범퍼 젤리 가격: 2,100원 소재: tpu 제품 상세보기 클릭 https://naver.me/F3OfmNIz 아이폰 케이스 슬림 투명 젤리케이스 아이폰12프로 맥스 : 에이비와이케이스아이폰케이스,아이폰투명케이스,아이폰14케이스,아이폰14투명케이스,아이폰14카드케이스,아이폰12프로케이스,아이폰12미니케이스,아이폰11케이스,아이폰xs케이스,아이폰se2케이스,..

IT제품이야기 2024.03.25

메가커피 수원시청역점

메가커피 수원시청역점 수원시청역 사거리에 위치하고있어요. 앉을자리는 3개정도밖에없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입니다. 메가커피가 요즘 정말 많이 생기네요.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그렇겠죠?ㅎ 바로 수원시청역 2번출구앞에있어요. 바로 2번출구 앞큐브라떼 맛있어요. 커피를 큐브로 얼린? 맞나요ㅎ 맛있고 진한맛? 요즘 메가커피가 정말 유행이네요. 손흥민선수를 좋아해서 그런지 더 자주오는거같네요

아이폰12 프로 카메라보호 풀커버 투명 범퍼케이스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가성비 최고의 제품만을 소개해드리는 abycase 입니다. 오늘은 상당한 유저분들을 보유하고있는 아이폰12 프로(iphone12 pro) 케이스 중에서 괜찮은 풀커버 제품 소개해드릴께요. 2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측면 에어터널 범퍼와 카메라보호 풀커버기능 변색방지 코팅이 되어있는 신제품입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재구매를 상당히 많이 해주고있어서 제품 인지도역시 상당한 제품입니다. 제품 옵션명: 크리스탈 프로 기종: 아이폰, 갤럭시 전기종 구매가능 특징: 기존 튀어나온 모서리 범퍼대신 충격흡수에 효율적인 측면에어터널 탑재, 카메라홀 풀커버,변색방지기능 가격: 1,900 원 ( 변경예정) 제품 상세보기 클릭 https://naver.me/F1eYq7fz 아이폰 케이스 슬림 투명 젤리케..

IT제품이야기 2024.03.13

갤럭시s24 울트라 카드 범퍼케이스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가성비좋은 핸드폰케이스를 소개해드리는 ABYCASE 입니다. 오늘은 최신 기종인 갤럭시S24 울트라 카드케이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메라보호 풀커버 기능과 측면 범퍼기능 카드한장을 넣을수있는 슬림한 형태의 TPU소재의 카드 범퍼 케이스입니다. 출시부터 상당히 많은 분들이 구매해주고있는데요. 딱딱하고 불편한 하드케이스 형태의 카드케이스를 사용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케이스 입니다. 제품명: 슈퍼방탄 풀커버 카드캡슐 기기명: 갤럭시S24울트라 외 아이폰등 모든기종 특징: TPU 소재의 투명젤리케이스 입니다. 카드 한장을 넣을수있는 공간이 있으며 슬림한 형태로 사용할수있습니다. 가격:2,200원 (일시 할인가) 사은품: 후면보호필름 무료증정 이벤트 제품 상세보기 클릭 https://..

IT제품이야기 2024.03.05

갤럭시s23 울트라 케이스 카메라보호 범퍼 투명 젤리케이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가성비 최고의 핸드폰케이스를 소개해드리는 abycase 입니다. 오늘은 많은 유저분들이 사용하고있는 갤럭시s23울트라 입니다. 기존에 투박한 범퍼케이스에서 벗어나 측면 에어터널 디자인이 들어가있고 카메라 부분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풀커버디자인과 카메라홀 디자인을 더욱더 돋보이게 만드는 디자인까지 되어있는 가성비 최고의 갤럭시s23울트라 케이스 입니다. 디자인과 그립감 버튼감에서 상당한 만족도를 보여주고있어서 리뷰에서도 상당히 후한 점수를 주고있는 갤럭시s23울트라케이스 입니다. 제품명: 갤럭시s24 울트라 크리스탈 가드 기능: 카메라 풀커버 기능과 측면 에어터널의 범퍼기능, 버튼 2중구조의 안정적이고 쉽게 눌리는 디자인, 렌즈보호필름을 별도로 착용하지 않아도 안전하게 기기를 사용할..

IT제품이야기 2024.02.23

1000cc 커피 세류점 캔커피보다 저렴한 가성비최고

1000cc 커피 세류점 수원 세류동에 새로운 카페가 생겨서 첨가봤는데요. 이름도 특이한 1000cc 카페 입니다. 카페라기보단 테이크아웃 위주의 커피숍인데요.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라떼를 시켰는데 다른것도 마시고싶어지네요. 500cc 는 최저가인듯 아메리카노가 1,400원. 캔커피 보다 저렴하네요. 컵도 이쁘네요. 이 프랜차이즈는 첨 온듯 많이 유명하겠죠?ㅎ오더하는곳도 밖에있어요. 이제는 이런 키오스크가 대세인듯. 오늘도 천씨씨 해볼랍니다이곳은 세류점인데요. 근처에 버스터미널이있고 큰 다이소가 있어요마카롱도 파네요. 디저트도 구비되어있구요쿠폰도 있네요. 가격이 너무 저렴한 1000cc 커피 입니다. 맛도 좋구요. 아메리카노 500cc면 1400원 1000씨씨 해도 1900원.. 넘 싸네요 대박나십시..

갤럭시S24 케이스 풀커버 범퍼 젤리

갤럭시 s24 케이스 풀커버 범퍼 젤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가성비 최고의 핸드폰케이스를 소개해드리는 abycace입니다. 오늘은 최근 출시된 핫한 기종인 갤럭시s24 입니다. AI기능 적용과 번역기능등 상당한 기능들이 추가되거나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디자인은 전작과 큰차이없지만 기능성이 향상되어 전작보다 많이 판매된다고하네요ㅎ 그럼 카메라보호까지 되는 풀커버 젤하드 범퍼 케이스 소개해드릴께요. 제품명 : 갤럭시s24 풀커버 젤하드 범퍼케이스 기능: 후면pc 구조와 측면tpu로 되어있는 2중구조의 기능성케이스입니다. 카메라 풀커버 디자인이라 별도로 렌즈필름을 착용하지 않아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시 초반이라 2천원 초반 가격으로 판매하고있어요~ 구매하기 클릭 https://naver.me/..

IT제품이야기 2024.01.24

아이폰15 프로 맥스 투명 젤리케이스 추천

아이폰15 프로 맥스 투명 젤리케이스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가성비 핸드폰케이스만을 추천드리는 abycase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출시된 가장핫한 기종인 아이폰15시리즈중에 아이폰15프로맥스 일반형 슬림 젤리케이스 소개해드릴께요. 아이폰15와 15플러스 15프로 기종 모두 구매할수있으니 구경해보세요~ 가격이 무려 1,000원 입니다. 다이소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고있고 온라인 최저가를 위해 노력하고있답니다. 케이스는 돌고돌아 결국 기본형 케이스로 구매하시는 유저분들이 대부분이기때문에 기본에 충실하면서 가격도 너무 저렴하여 황변현상이 싫어서 딱딱한 하드케이스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도 전혀 부담없는 가격으로 추천드리는 그립감좋은 투명젤리케이스 입니다. 제품명: 일반투명젤리(슬림형) 가격:..

IT제품이야기 2024.01.14

2024년 라비돌cc 1월 그린피 카트비 캐디피

2024년 라비돌cc 1월 그린피 카트비 캐디피 벌써 새해가 되었네요. 12월과 1월은 골프 휴식기이지만 겨울이 따듯하다 보니 많은 분들이 라운드를 즐기고있는것같습니다. 1월,2월은 아무래도 실내 연습이나 스크린을 많이들 이용할듯한데요. 비싼 골프보다는 저렴하게 9홀 정도 필드에서 즐기는것도 괜찮을듯합니다. 제가 평소 정규라운딩을 가기전 연습하러 들리는곳인데요. 라비돌cc 요금도 적당하고 그린이나 페어웨이도 잘 관리되어있어서 아이언 공략하기에는 좋은곳인듯합니다. 전장이 길거나 넓지가 않아서 장타이신 분들은 비추드립니다ㅎ 수원 과학대학교 라비돌리조트 옆에 위치한 9홀 퍼블릭 골프장인 라비돌cc 입니다. 카트가 생겨서 이동이 보다 더 쉽지만 카트를 실제 많이 타는 일은없습니다. 걷는것도 운치있고 좋을듯하네요..

골프사랑 2024.01.12

다이소 맥세이프 C타입 무선충전기 가격

다이소 맥세이프 C타입 무선충전기 가격 다이소에는 아이폰 케이스가 많이있는데요. 최근엔 맥세이프 관련 악세사리들이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있더라구요. 케이스뿐아니라 맥세이프호환되는 그립톡이나 맥세이프지갑도 있구요. 맥세이프충전기도 있답니다. 애플워치 커버케이스나 스트랩도있어요. 다이소답게 금액은 비싸지않은데요. 그렇다고 저렴한건 아니랍니다ㅎ C타입 맥세이프 충전기 구매했는데요. 괜찮은듯합니다. 케이블 일체형은 안보이네요 아이폰 케이스 최다판매 기본형 슬림 케이스가 1,000원 https://naver.me/GYcUP01V 아이폰 케이스 슬림 투명 젤리케이스 아이폰12프로 맥스 : 에이비와이케이스아이폰케이스,아이폰투명케이스,아이폰14케이스,아이폰14투명케이스,아이폰14카드케이스,아이폰12프로케이스,아이폰12미..

IT제품이야기 2024.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