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수원 요양병원 시설과 방문후기

by SmartABY 2023. 9. 6.

저희 어머니가 이곳에 계신지가 벌써 몇달이 되어가네요. 처음에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결국 수원 요양병원을 선택했는데요. 장단점이 있긴하지만 대부분 그럴거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이곳이 시설이나 서비스는 상당히좋아요. 다른곳보다 비싸긴하지만 그만큼 좋은게 많은거같아요. 움직임이 조금은 편하시거나 상태가 나쁘지않으시다면 이곳에 여러프로그램들이있어서 지루하지않게 건강에 도움될수있는 할것들이 많답니다.


수원 요양병원

수원에서 가장 큰 규모일듯하네요. 의사도 많이있구요.

요양병원 로비

대로변에서 들어오면 1층 로비입니다. 이곳에서 면회신청이나 기타 상담을 할수가있어요

오늘은 비가오네요

면회실앞에있는 잔디정원입니다. 산책도하고 쉬기도하구요. 규모가 크죠. 호텔처럼 보이네요

면회할수있는곳에 대강당도있고 옆에 카페겸 매점이있어서 커피나 필요물품을 살수가있어요.

실내는 호텔로비처럼 되었답니다.
면회는 일주일에 두번 30분 할수가있어요. 최근에는 올때마다 코로나 키트 검사를했는데. 최근 단계에때라 달라질수가있다고하네요. 자원봉사자 들도 상당히많아서 휠체어 산책도 시켜준답니다. 면회는 2층에서만 가능하고 가족 면회실이 별도로 마련되어있어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씨글로벌 | 김보미 |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81-9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371-22-01785 | TEL : 070-8682-4750 | Mail : 77bsb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수원권선-08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