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및 먹을거리

수원 카페추천 모트다 권선동 카페

by SmartABY 2023. 9. 6.

모트다

수원카페추천 & 권선동 카페
화~토 11:00~ 21:00
일요일 12:00~20:00
휴무: 월요일


권선동에도 드디어 수원 행궁동이나 인사동느낌의 카페가 생겼답니다. 외관에서는 알수가없어요.  2층이거든요ㅋ

이렇게 건물을 돌아서면 커피 디저트 모트다 카페가 나온답니다. 입구부터 아날로그 느낌이 풍기네요. 주차는 바로 근처는 힘들고 조금 걸어가면 공영주차장이나 동네에 거주자 우선 주차장을 이용하면됩니다.

모트다

입구부터 상당히 멋지죠. 제가 이런카페를 좋아해서 그런지 실내도 상당히 궁금해집니다.

바닥에 상당히 신경을 쓰신듯해요. 자칫 대충 들어가는 예전집으로 만들수도있는데 일일히 대리석? 으로 만들어놓았습니다. 시공비가 상당할듯

벽도 깔끔하네요

2층으로 올라가야 카페가있어요. 행궁동은 1,2층 전체가 카페인곳이 상당히많은데요. 예전 주택을 개조해서 그렇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2층만 주택이고 1층은 상가로 되어있어서 2층만 카페로 바꾼듯해요

모트다 메뉴판입니다.
대표메뉴인 모트다 라떼 아이스를 시켜봅니다.

가운데홀에 예전 할머니집에서나 볼수있는 재봉틀이 보이네요. 정감있죠.

실내는 상당히 아담하고 갈색톤을 최대한 살린 옛날 주택모습입니다.

가운데 벽을 허물고 저렇게 마주볼수있는 4인용 탁자를 배치했네요

안쪽에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은은한 불빛때문인지 아늑하게 느껴집니다.

상당히 시원한 실내ㅋ

테이블도 이쁘죠.

이런 카페가 권선동에는 없기에 아주 정겨운 카페입니다.

천장이 너무 멋지죠.예전 집 인테리어 그대로 살려서 조명만 설치한것같습니다. 너무 정겹네요

예전 집을 최대한 살린 디자인이라 주문하는곳이나 주방을 최대한 억제한 노력이보여요. 실내와 잘어울리게 곳곳에 예전 목재 느낌을 넣었구요

그라니따가 맛있다는데 담에 도전을

오늘은 권선동에 있는 예전 주택을 개조한 카페인 모트다를 다녀왔습니다. 대표커피도 넘 독특하고맛있고 아늑한 실내에서 기분좋은 음악도듣고 힐링하고왔어요. 예전 물건이나 디자인들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았겠다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사장님은 상당히 친절하십니다.  권선동카페 모트다 추천이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씨글로벌 | 김보미 |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81-9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371-22-01785 | TEL : 070-8682-4750 | Mail : 77bsb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수원권선-08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