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이야기

다이소 맥세이프 C타입 무선충전기 가격

by SmartABY 2024. 1. 11.


다이소 맥세이프 C타입 무선충전기 가격


다이소에는 아이폰 케이스가 많이있는데요. 최근엔 맥세이프 관련 악세사리들이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있더라구요.  케이스뿐아니라 맥세이프호환되는 그립톡이나 맥세이프지갑도 있구요. 맥세이프충전기도 있답니다. 애플워치 커버케이스나 스트랩도있어요. 다이소답게 금액은 비싸지않은데요. 그렇다고 저렴한건 아니랍니다ㅎ

C타입 맥세이프 충전기 구매했는데요. 괜찮은듯합니다. 케이블 일체형은 안보이네요

아이폰 케이스 최다판매
기본형 슬림 케이스가 1,000원

https://naver.me/GYcUP01V

아이폰 케이스 슬림 투명 젤리케이스 아이폰12프로 맥스 : 에이비와이케이스

아이폰케이스,아이폰투명케이스,아이폰14케이스,아이폰14투명케이스,아이폰14카드케이스,아이폰12프로케이스,아이폰12미니케이스,아이폰11케이스,아이폰xs케이스,아이폰se2케이스,아이폰11프로

smartstore.naver.com

맥세이프 호환용 C타입 무선 충전기 15W

가격은 5천원이구요. 잘붙고 충전도 잘되네요

집에서 충전했는데 괜찮게 빨리충전되네요.

제품 깔끔해요.

이렇게 자력도 괜찮아서 쉽게 떨어지지않아요.

케이블이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하네요. 고속충전용 케이블도 많구요.

저번에는 안보였는데 지플립3 맥세이프 케이스도 있네요.

다양한 애플워치 악세사리도 많구요.

이 코너가 다 맥세이프 관련 기기들이네요

맥세이프 그립톡이 많지는않지만 디자인 깔끔한 제품이 몇개있어요.

지금 사용하는 그립톡인데 괜찮아요. 차에있는 거치대에 놓을때는 그립톡을 떼고 거치할수있는게 맥세이프의 장점이죠

c타입 고속충전기가 저렴하네요.케이블이 별도로 필요합니다. 20W 고속충전기네요.


애플 8핀 급속충전기도 여전히 가격이 저렴합니다ㅎ 맥세이프로 케이스 바꾸면서 주변기기도 맥세이프 호환용으로 바꾸게되네요. 무선충전이 예전엔 느리고 핸드폰 뜨거워지고 귀찮았는데 다시 하고있네요ㅋ 맥세이프는 충전보다는 그립톡이나 지갑같은 호환되는 기기들과 사용하는게 더좋은듯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씨글로벌 | 김보미 |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81-9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371-22-01785 | TEL : 070-8682-4750 | Mail : 77bsb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수원권선-08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