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유틸리티

드라마 다시보기 온tv 어플 괜찮네요

by SmartABY 2015. 6. 1.
오늘 드라마 다시보기 어플을 검색하다가
이거저거 설치해보고있는데요.안드로이드마켓에 잇는데요.구글 플레이스토어에 가셔서 드라마다시보기를 입력후 검색해보시면 세번째 온tv 클릭해서 설치하시면됩니다.

티비타임이나 드라마 어플도있지만 일단 세번째 어플을 깔아봅니다.
드라마,예능,다시보기 어플 이라고 되어있네요ㅋ

무료 티비 다시보기 서비스입니다.
완전히 무료입니다. 진짜루ㅋ

설치는 정말 빠르고쉬운데요ㅋ
바로 실행해보겠습니다.
최신에 인기드라마,예능오락,쇼음악다큐로 메뉴가 잘되있어요

인기를 클릭해보면 시청자들에게 인기있는 컨텐츠가 나와있어요.
무한도전,슈퍼맨이돌아왔다,런닝맨,우결등 정말 인기있는 예능들이 잘나와있어요

일단 드라마를 눌러보고 살펴봅니다.
냄새를 보는 소녀 까지 올라와있네요ㅋ


예능,오락 부분을 눌러보면 무한도전이 보이는데요. 우결이나 진짜사나이 나혼자산다.라디오스타등 요즘 인기있는 예능들을 다시보기 할수있답니다.

각 방송사별로 선택해서 볼수가있는데요
mbc.kbs.sbs와 케이블까지 있어요

거의 모든 프로그램들의 다시보기가 되네요

요즘 대세인 케이블의 비정상회담,마녀사냥 제가 정말좋아하는 냉장고를 부탁해 입니다.정말 재미있어요

오늘은 무한도전 5월30일 에 끝난거 한번 볼께요. 극한알바 해외 시리즈인데요.웃겨서 죽는줄ㅋ

누르자마자 바로 잘 나오는데요ㅋ
1,2편으로 되어있는데요
사실 화질은 좋지않아요.


작은 화면도 바로 볼수있구요화면을 전체화면으로 볼수가있는데요.
회원가입도없고 바로 볼수가있어서 정말편해요.

무한도전 전체화면 보고있는데요.화질은 그렇게 썩 좋지는않네요. 온tv 어플은 드라마,예능,케이블채널까지 다시보기가 가능한데요. 실시간은 아니지만 다시보기는 정말 편하게 바로 볼수가있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설치해서 티비 예능 다시보기 해보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씨글로벌 | 김보미 |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81-9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371-22-01785 | TEL : 070-8682-4750 | Mail : 77bsb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수원권선-08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