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3

오아(oa) 무드 가습기 1000 오아 무드 가습기 1000 사용기사무실이 너무 건조해서 가습기를 알아보던중 오아 무드 가습기를 찾게 되었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어서 주문했는데요. 이왕이면 조금큰 용량을 사야겠다 싶어서 1000 ml 으로 샀는데요. 책상에 공간이 부족하다는걸 깜빡했네요ㅎ 가습이 나오는건 좋은데 디자인이 둥굴다 보니 공간을 의외로 많이 차지합니다. 집이나 방에서 사용하면 좋을듯하네요. 물론 책상넓은 분들은 사무실도 당연 추천합니다. 용량이 5백미리는 별로 추천하지 않아요. 써봐서 알겠지만 물을 자주 넣어줘야하기 때문에 이또한 상당히 귀찮습니다. 1000 미리 정도면 넉넉히 사용할수 있어요. 기능은 정말 간단한데요. 미테 시계마크를 누르면 바로 on 이 됩니다. 거기에 더누르면 시간별로 타임을 맞출수가 있어요... 2019. 12. 2.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C77124 흰검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c77124 흰검 운동화는 나이키보다는 아디다스를 선호하기때문에 오늘 간만에 신발을 사러갔답니다. 평소에는 온라인을 선호하나 신어보고 사고싶어서 매장에가서 구매를했답니다. 그동안 스탠스미스를 신었었는데 예전 슈퍼스타를 신었던 기억이좋아서 다시한번구매하기로ㅋ 참고로 사이즈는 정사이즈입니다. 신발 앞부분이 넓지않기때문에 발볼이 넓으신분들은 매장에서 신어보고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저는 발볼이 작아서 딱맞더라구요. 앞부분이 고무로 되어있어서 더 작고 딱맞게 느껴질수도있습니다. 언제나 새신발을 신는건 기분이좋죠ㅋ 가격도 나름 저렴하고. 흰검이 무난해서 좋아요. 금장마크도 좋고 앞부분 고무도 좋아요. 전통적인 디자인이 무난하네요. 슈퍼스타가 역시 매력있어요. 로고가 멋있어요ㅎ 앞부분.. 2019. 12. 1.
수원역 롯데 아울렛맛집 미스터시레기 수원역 롯데 아울렛맛집 미스터시레기 오늘 비도오고 주말이라그런지 사람이 진짜많네요. 주차전쟁이라고해도 될만큼 차가 어마무시 했답니다.수원에 쇼핑할때가 많지않다는 반증이겠죠. 수원역에는 애경백화점 ak앤 롯데백화점 롯데몰이 몰려있어서 사람들이 진짜많은거같아요. 롯데몰에는 식당이 몇군데 있는데 그중에 괜찮은곳이 바로 3층에있는 미스터시레기입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사장님도친절하고 샤브샤브 낙세 2인 세트입니다. 양이많아요 샤브샤브도 괜찮고 마지막에 우동도먹을수있어요 한상 푸짐하게 나왔네요. 낙지 세우볶음도 등장! 맛나요 이거하나만있어도 밥먹을수있는양 이렇게 소스로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시레기밥을 더 달라고하면 무료로 준답니다. 밥도 특이해서 맛있고 샤브샤브도 맛있고 가격도 괜찮구요. 롯데몰 식당가에있으니 오.. 2019. 1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