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및 먹을거리

광교 카페거리 감성카페 라파즈

골프 클럽하우스 2021. 6. 8. 12:10

목차



    광교 카페거리 '라파즈'
    감성카페 La Paz

    광교 카페거리에 자주오는데요. 이곳에는 카데들이 곳곳에 많이있답니다. 그중에서도 특별히 좋아하는 곳이있는데요.
    다들 가는곳이 이쁘다고 올리겠지만 이곳은 카페거리에 온다면 한번 꼭 추천을 해보고싶은곳이예요.^^

    메뉴가 다른곳하고 조금 다른곳입니다. 더치가 종류별로 별도로 되어있고 원두자체도 직접 로스팅을 하기때문에 구매를 할수가있네요. 드립커피도 됩니다.

    원두판매

    원두는 브라질,과테말라,케냐등 유명 원두를 다 취급하고있네요. 금액대도 많이 비싸지는 않은듯합니다.
    드립백도 판매를 하고있어서 가볍게 맛보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카페 라파즈

    실내 인테리어는 엔틱 분위기가 많이 나네요. 모든 부분이 그렇지는 않지만 창가쪽과 메인자리 지하층도 인테리어가 상당히 훌륭합니다. 음악도 가벼운 재즈 음악이 나와서 커피마시며 여유롭게 즐기기엔 너무 좋습니다.

    보통 로스팅을 하는카페들은 로스터리를 별도로 보관을 하는데요. .이곳은 매장 1층에 그대로 보관하면서 로스팅을 하는듯합니다. 아주큰 규모의 로스터는 아니지만 이정도크기면 작지는 않은 로스터예요.ㅎㅎ

    로스팅 룸

    로스팅 기계가 상당히 멋지네요.^^ 제가 아는 지인분들이 운영하는 로스팅 룸에있는 머신과 비슷한듯합니다.
    로스팅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서 믿고 찾으셔도 됩니다.^^ 커피맛이 정말 좋네요.

    드립백 한번 마셔보고싶네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는 않구요.

    카라멜 라떼 아이스를 시켰는데요. 너무 달아서 다른맛은 못느끼겠다는.ㅋㅋ 아아를 마실걸 그랬어요. ㅎ

    카페 라파즈 야와테이블

    이곳 카페거리는 야외테이블이 매장별도 앞에 진열이 되어있어요. 하천옆에있어서 더 운치가 있답니다.
    이제 여름이라 야외도 더워서 앉을수가 없을듯해요.

    나무가 좀 더 자라면 정말 운치있는 카페일듯하네요.^^
    카페 라파즈 뿐만 아니라 이곳에는 하천 따라 다양한 카페가있는데요. 매장별로 개성이 달라서 좋은거같아요. 매일 가는곳만 가면 재미가 없으니 다양한 카페 가는것도 좋을거같아요. 화려한 것보다 이런 엔틱 분위기의 카페를 좋아하신다면 이곳에 오는것을 추천드려요. 기분좋게 커피 마시며 갈수가 있답니다. 직접 로스팅을 하고 더치커피나 드립을 즐길수있는 카페가 많지는 않아서요. 핸드드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거같아 그것역시 추천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씨글로벌 | 김보미 |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81-9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371-22-01785 | TEL : 070-8682-4750 | Mail : 77bsb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수원권선-08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