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고기리카페 추천 멜린다구르메 브런치카페

    고기리에는 다양한 카페들이있는데요. 오늘은 입소문을듣고 처음가보는 카페입니다. 계곡을 끼고있는 카페라서 멍하니 흐르는물을보며 커피나 브런치를 즐길수가있답니다ㅎ #멜린다구르메 카페 한번 보실께요. 제가 소개하는 카페투어 유투브도있으니 오셔서 보시고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https://youtu.be/aZfC9eWB4yA

     

    카페들어가는입구엔 내부가 보이지가 않아서 그냥 좋은 전원주택 느낌이나는데요. 오전이라 주차장에 차가 별로없네요

    내부로 들어오면 이쁜 카페가 한눈에 보이는데요
    #고기리카페 가 이리도 좋아졌나싶을정도로 놀랍습니다ㅎ

    날씨가좋고 여름엔 진짜 사람들이 많을거같네요
    테이블도 너무 이쁘구요

    실내인지 야외인지모를 독특한 인테리어입니다. 외벽이나 바닥 심지어 벽에 진열되어있는 컵이나 쟁반들도 상당히 퀄리티가좋아요

    이건뭐 어디 좋은호텔 로비같죠. #멜린다구르메 카페는 이렇게 안쪽에 단체석이 마련되어있어서 독립적인 공간도있답니다.

    독특하게 진열되어있는 카페.가격이 없는거보면 파는건 아닌거같네요

    메뉴가많지는않지만 브런치카페의 특징답게 대표메뉴와 구성이 아주 잘되어있습니다. 가격대도 크게 비싸지않고 아메리카노가 기본 한잔 제공이됩니다.

    커피종류도 다양해서 브런치를안먹더라도 커피만즐길수도있어요.

    빵도 전문이라고했는데 아직 이른아침이라 베이커리는 많지는않네요

     비주얼이 장난아니죠ㅋ 이곳의 대표메뉴라고하네요. 둘이먹어도 충분한양입니다.

    라떼와같이시켜서 먹었어요. #멜린다구르메 고기리카페는 매니아분들이 많을정도로 브런치카페에서는 유명하다고하는데요. 계곡옆에 있어서 독특하게 풍경을즐기며 커피와 #브런치카페 를 즐길수가있답니다.#고기리카페추천 으로 손색이없겠죠? ㅎ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씨글로벌 | 김보미 |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81-9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371-22-01785 | TEL : 070-8682-4750 | Mail : 77bsb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수원권선-08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