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을지로 삼성 휴대폰 서비스센터 AS 예약 운영시간

by 여유로운제주 2024. 12. 27.
반응형

을지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스마트폰,태블릿,웨어러블기기 수리를 하고있습니다. 방문전 사이트에서 혼잡도 확인을하시면 더욱 더 신속하게 이용하실수가 있으며 필요시 주말 케어센터예약을 통해서도 수리가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삼성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전자제품 수리 및 지원을 위한 중요한 장소입니다. 아래는 서울 을지로 지역의 삼성 서비스센터에 대한 상세 정보입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AS
삼성 서비스센터

을지로 휴대폰센터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삼성서비스센터 혼잡도 확인과 서비스상담 하실수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이용순서

  1. 바로가기 버튼 클릭
  2. 서비스센터 지역검색
  3. 방문하려는 센터 선택후 확인
  4. 전화상담 예약 버튼 클릭후 접수 

 

센터 기본정보

주소:서울 중구 을지로2가 6번지 교원내외빌딩 5층

 

운영시간

월 ~ 금 (평일)09:00 ~ 19:00

토요일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휴무

혼잡시간대월/금요일 09시 ~ 11시, 화/수/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0시 ~ 13시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

 

센터 방문전 확인사항

  • 방문객 증가로 업무가 일찍 마감되어 당일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액정 보호필름 부착 서비스는 센터별 상황에 따라 일찍 마감이 될 수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수리 가능 제품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주차장 이용

건물내 주차 가능합니다. 대형 SUV 주차 불가 (차량 높이 1.7M 이상 지하주차장 진입 불가, 지상 주차장 이용 가능)
※ 주차장이 매우 혼잡하오니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찾아 오시는길

자동차

  • 안국동 방면에서 오실 때 :안국동 사거리 → 종로1가 사거리(종각역)에서 숭례문(을지로1가)방면으로 직진 → 광교사거리 → 숭례문 방면으로 약 250 m 직진 → 을지로 입구역 좌측 교원내외빌딩 5층
  • 남산 방면에서 오실 때 남산3호터널 → 회현사거리 → 한국은행앞사거리에서 을지로1가 방면으로 우측 2시 방향 → 을지로입구역(을지로1가사거리) 우측 교원내외빌딩 5층
  • 광화문 방면에서 오실 때 광화문 사거리 → 종각역(종로1가사거리)에서 을지로1가 방면으로 우회전 → 광교사거리 → 숭례문 방면으로 약 250 m 직진 → 을지로 입구역 좌측 교원내외빌딩 5층
  • 동대문 방면에서 오실 때 을지로 4가역 → 대림상가 앞 교차로 → 을지로 3가역 → 을지로 2가 사거리 → 을지로 입구역 우측 교원내외빌딩 5층

버스

  • 우리은행종로지점(02-139)
    • 직행1005-1, 5500-1, 5500-2, 9000, 9000-1, 9000-1A, G8110, 9401
    • 지선7017, 7021, 7022
    • 간선103, 143, 151, 162, 172, 173, 201, 262, 401, 406, 701, 704, N15, N62
  • 을지로입구역.광교 (02-246)
    • 광역M4101, M4102
    • 직행1150, 5007, 9003, 9300, 9301
    • 간선151, 162, 173, 201, 506, 702A(서오릉), 702B(용두초교), 705, N15, N62
  • 서울시청 (02-100)
    • 광역M4108, M4130, M5107, M5115, M5121
    • 직행8800, 9007
  • 을지로입구.시청입구 (02-157)
    • 간선172, 400, 471, 472, 500, 504, N62
    • 광역M4137

지하철

  • 2호선 을지로입구역 4번 출구정면방향 교원내외빌딩 5층

택시

  • 을지로1가 사거리(을지로입구역) 교원내외빌딩 5층


삼성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서울 삼성 서비스센터: 서울특별시 내 여러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점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표 전화: 1588-3366 (통화요금: 발신자 부담)

서비스 제공 내용

  • 제품 수리: 스마트폰, 가전제품 등 다양한 삼성 제품의 수리를 제공합니다.
  • 기술 지원: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교체: 필요한 경우, 부품 교체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서비스 예약 방법

온라인 예약: 삼성 서비스센터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 후 방문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화 예약: 위의 대표 전화를 통해 직접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

고객 만족도: 삼성 서비스센터는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특별 서비스: 특정 제품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이나 서비스가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서울 지역 내 여러 지점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온라인 예약을 통해 더욱 원활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