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하세요. ABY입니다.
    날씨가 많이춥네요. 너무 안에있으면 답답해서
    간만에 직원과함께 카페에왔어요
    화성 라비돌골프장 앞에있는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보통리 저수지가 앞에있어서 정말 경치와 운치가좋은 카페입니다. 호수가 다 얼어있네요
    그위에 눈이내려서 더 이쁜거같아요

    화성 대형 베이커리카페 마롱

    경치좋죠ㅎ 겨울에만 느낄수있는 얼어있는 호수입니다. 눈도 이쁘네요
    왠지 걷고싶은 충동이ㅋ

    나무도 왠지 멋지게 보이네요. 느낌은 두물머리느낌

    저 건너편에도 카페가있는데요. 이곳이 최근에 만히 알려져서 사람들이 많아요

    마롱 카페입니다. 실내가 정말 넓어요.
    1층 주차장이 너무 협소한게 흠이네요. 규모는3층이라 정말 큰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데.주차가 대략 난감

    빵 종류는 그렇게많지는않아.맛은 있어요ㅎ

    마롱카페

    요게 대표빵중에 하나.

    진열된고시 이쁘게되어있죠

    2층에서 바라본호수
    저 나무가 여름에 밑에 앉아서 호수를보면 정말 경치가좋아요

    이제 빵을 먹어봅니다.

    마롱베이커리카페

    빵맛은 좋아요. 종류도 많아서 고르는재미도있고 이곳은 브런치도하고있어서 더 다양하게 즐길수가있답니다. 바로 앞에 수원과학대학교가 있어서 학생들도많이오고 평일오전에도 붐비는곳이라. 주말은 피해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화서에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몇군
    데있는데요. 스타일이 달라서 뭐가 좋다고할순없지만 마롱베이커리카페 는 필수코스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씨글로벌 | 김보미 |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81-9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371-22-01785 | TEL : 070-8682-4750 | Mail : 77bsb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수원권선-08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